1.썸네일 바버후기

바버 리데스데일 헤리티지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누비비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때 의류도 우리나라에 비해 많은 세일을해서 폴로, 바버 등 할인폭이 큰 제품들을 많이 구매하는데요

오늘은 블랙프라이데이때 구매했던 바버 헤리티지 리데스데일 m사이즈 직구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바버 헤리티지 리데스데일 직구사이트, 직구가격, 그리고 가격비교와 사이즈후기 순서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후기 시작해볼게요!

 

 

① 바버 리데스데일 헤리티지 직구 사이트 - ASOS.com 


 

바버 리데스데일 사이트

 

 

바버 리데스데일 가격사진

바버 리데스데일 헤리티지 자켓은 ASOS.com 을 통하여 구매했습니다! ASOS.com은 바버직구가 저렴해서 많이들 찾는 사이트인데요. 블랙프라이데이때 20%세일가에 구매하여 87.2달러에 구매했습니다.ㅎㅎ 타 사이트에서 약 76달러?에도 구매했다는 후기가 있는데 제가 그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벌써 품절이더군요..ㅜ 눈물을 머금고 87.2달러도 좋은 가격이라고 생각하며 구매했습니다.(한국까지 무료배송) 한국가격 한번 살펴볼게요

참고로 검정색 색상이 인기가 제일 많아서, 금방 품절됩니다. 제가 구매한 바버 리데스데일 헤리티지 자켓 블랙색상도 얼마 지나지 않아 xs사이즈를 제외하고 품절상태였어요.

 

 

② 바버 리데스데일 헤리티지 가격비교


바버 리데스데일 가격비교

바버 리데스데일 헤리티지 가격비교입니다. 우리나라 가격으로는 20만원선으로 보시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 검색해서 나오는 150,000원선의 제품들은 주로 xs사이즈들만 있어서 M사이즈 같은 수요가 많은 사이즈는 품절상태더라구요. 우리나라에서 평균 사이즈를 구하려면 정가인 20만원 선의 가격을 지불해야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87.2달러. 글쓰는 현재시점 기준 환율로 따졌을 때 96,000원 정도입니다. 우리나라의 정가에서 거의 절반가격에 구매했다고 보면 되겠네요. 득템한 느낌입니다ㅎㅎ

 

③ 바버 리데스테일 헤리티지 M 사이즈 후기

바버 리데스데일 택배개봉전2바버 리데스데일 택배개봉전

ASOS.com의 단점은 무료배송이긴 하나 배송기간이 엄~청 길다는 것입니다. 거의 지구 한바퀴를 돌아 오는듯한 느낌인데요.

실제 배송기간만 따지면 주문시점부터 약 1달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배송기간이 한달정도 걸린다는 후기가 많아서, 어차피 한겨울용으로 입을 옷이 아니라고 생각하며 주문하긴 했는데 실제로 한달이나 걸릴 줄은 몰랐네요..ㅋㅋㅋㅋ 배송기간도 참고해주세요

그래도 오래 기다려서인지 반가운 택배였습니다.

 

바버 리데스데일 사진
바버자켓 디테일2바버자켓 디테일

바버 리데스데일 헤리티지 블랙색상 모습입니다.

177 / 78 M사이즈는 유니클로 L사이즈, 보통 100사이즈를 입는 제가 입었을때 잘 맞는 느낌이었습니다. 오버핏감은 아니고 정사이즈로 맞았어요.

다만 팔이 약간 긴 느낌이었습니다. 팔이야 접어 입으면 되니 큰 문제는 아니었어요. 팔 길이를 제외하고 전체적인 기장이나 품은 정사이즈로 맞았습니다. 평소 상의 100사이즈를 입으신다면 M사이즈로 가는게 맞을 듯 합니다. 구매하실때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아요.

 

지금까지 바버 리데스데일 헤리티지 M사이즈 ASOS.com 에서 직구한 후기였습니다.

유익한 정보였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릴게요! 많은 힘이 됩니다.ㅋㅋㅋㅋ

이상 직구 후기 마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