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돼지네썸네일

안녕하세요, 두번째 누비비맛집 강남역 통돼지네 입니다.

저녁메뉴가 오로지 삼겹살 혹은 두루치기인 바로 그곳. 그중 미나리삼겹살이 가장 유명한 통돼지네입니다.

한 번 방문한 이후로 친구가 회사근처에 올때나 항상 생각나는 맛집입니다ㅎㅎ 

소개시작하겠습니다!

 

외  부


통돼지네 외부사진통돼지네 입간판

강남역 2번출구로 나와서 5분거리에 있는 통돼지네 가게 외부모습입니다.

뭔가 외관상으로는 강남역의 흔한 고깃집 모습처럼 보이는데요..ㅋㅋㅋ

일단 미나리삼겹살이란 메뉴가 흔하지 않은데 거의 모든테이블에서 미나리삼겹살을 시키더라구요

미나리삼겹살이 이 가게의 주 메뉴인 것 같습니다.

 

 

내  부


통돼지네 안에 모습통돼지네 메뉴판

가게 안쪽의 모습입니다. 테이블은 엄청 넓지는 않은 적당한 규모고, 메뉴의 가격도 강남역 근방의 고깃집 치고 적당한 편입니다ㅎㅎ 회식보다는 친구 몇명과 저녁하기 좋은 규모의 식당같아요.

 

 

 

미나리삼겹살


미나리 삼겹살 2인분+공기밥 2를 주문했습니다. 

 

통돼지네 밑반찬

 

통돼지네 삼겹살삼겹살 올려진 모습

삼겹살이 생삼겹으로 정말 싱싱하고 같이 나오는 야채, 김치도 맛있습니다. 특히, 가운데에 파절임과 미나리를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파절임 소스는 삼겹살만 해서 찍어드셔보는걸 추천할게요.. 삼겹살과 잘어울리는 소스입니다.

미나리는 삼겹살이 익혀진 후에 위에 얹혀지는데요, 밑에 사진 보시죠ㅎㅎ

 

 

미나리가 올라간 삼겹살

미나리하고 삼겹살의 조화가 최고입니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삼겹살 위에 미나리를 얹으면..ㅋㅋㅋㅋㅋㅋ 포스팅 하는데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

공기밥 시키면 된장찌개도 나오는데 된장찌개도 일품입니다.. 같이 드셔보시는걸 추천할게요

원래 맛집일수록 주력메뉴만 판매한다.. 는게 누비비맛집의 생각인데요ㅋㅋㅋㅋㅋ

삼겹살 혹은 미나리삼겹살로 메뉴가 단촐하고, 그만큼 맛있는 돼지고기(+미나리)를 먹을 수 있는 식당입니다.

강남역 근처 방문하시면 가보시는걸 추천할게요!

 

 

누비비맛집 점수


누비비맛집 점수 : ○(싱싱한 삼겹살과 미나리의 완벽한 조화. 일주일동안 매일 먹고싶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