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목동 장원민물장어 방문


안녕하세요 누비비입니다. 면목동 의 숨은 맛집. 장원민물장어를 방문했습니다. 군자역 근처에서 지인과 만나 식당을 찾다가 알게된 숨은 장어맛집인데요.

군자역 근처는 오래된 간판의 식당이면 들어가보는게 정답입니다.

면목동 장원민물장어도 오래된 간판에 걸맞게 적당한 아재분위기와 독특한 장어구이 맛을 볼 수 있는 식당입니다.

특히 저는 고추장구이가 면목동 장원민물장어에서 눈여겨 볼 만한 메뉴라고 생각하는데요. 독특한 소스맛이 일품이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장어탕과 소금구이 자세한 사진과 함께 아래에서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외관 및 메뉴, 주문한 소금구이, 고추장구이 그리고 장어탕 후기, 마지막 한줄평 순서로 소개 시작해보겠습니다.

그럼 소개시작해보겠습니다!

 

1. 면목동 장원민물장어 외관 & 메뉴


면목동 장원민물장어 는 군자역 7번출구에서 도보 5분이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식당규모는 50-60인석 규모로 적당한 크기의 식당입니다.

면목동 장원민물장어 의 분위기는 조용한 편입니다. 피크시간대에 방문했음에도 손님은 별로 없어서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어 좋았어요.

면목동 장원민물장어 의 메뉴는 단촐합니다. 메인메뉴가 장어구이밖에 없어요. 맛집 답습니다.

간장구이, 고추장구이, 소금구이가 모두 각 마리당 29,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 외 사이드로 잔치국수, 김치말이국수, 공기밥이 있고 그 외 주류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민물장어 마리에 29,000원이라 하면 딱히 비싸지않고 오히려 저렴한 편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저희는 면목동 장원민물장어 에서 고추장구이와 소금구이를 주문했습니다.

 

 

2. 면목동 장원민물장어 주문(소금구이+고추장구이 = 58,000원)


 

면목동 장원민물장어에서 주문시 나오는 밑반찬입니다. 쌈채소와 장어뼈튀김도 나오는데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ㅜ 아쉽습니다. 

그 외는 사진에서 보시듯이 일반적인 밑반찬(마늘, 생강, 깻잎절임, 부추)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반찬은 역시 맛집답게 거를 것 없이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면목동 장원민물장어 에서 저희가 주문한 고추장구이와 소금구이, 그리고 장어탕입니다. 장어탕은 장어를 주문하면 무려 서비스로 나옵니다! 소주가 생각나는 맛으로, 맛이 상당합니다. 장어 고추장구이와 소금구이는 초벌을 해서 바로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나옵니다.

민물장어는 아쉬운집의 경우는 비린내가 나는 곳도 있었는데 면목동 장원민물장어 는 전혀 비린맛 없이 맛있게 식사했습니다. 특히 고추장구이가 정말 맛있었는데요. 방문하시면 주문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른곳의 양념구이와는 차이가 있는 깊은 맛이었어요. 맵기도 적당히 매콤한게 별미였습니다. 면목동 장원민물장어, 장어 맛집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이상 장원민물장어 소개 마치겠습니다.ㅎㅎ 

 

유용한 정보가 되었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많은 힘이 됩니다ㅎㅎ

 

 

3. 누비비맛집 점수(면목동 장원민물장어)


누비비맛집 점수 : ●○(고추장구이 강력추천! 반찬하나 빼놓을수 없이 맛있었던 장어집)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