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누비비입니다. 

제주 한림읍을 여행하며 가본 맛집 멋집들 소개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아래 글도 봐주셔서 제주 여행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제주 카페콜라 - 한림읍 이색카페! 커피코크 찐맛집 상세후기

안녕하세요, 누비비입니다. 올해 2월에 제주여행 다녀오며 가봤던 맛집 멋집들을 정리했습니다. 카페콜라 외에도 아래 다양한 포스팅 많으니 보시고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한림읍 옹포83 -

nubibi.tistory.com

 

 

한림읍 우무(umu) - 제주 푸딩 현지인맛집! 디저트카페 강력추천

0. 한림 우무(umu) 방문 제주 푸딩 현지인 맛집 우무(umu)의 후기 남겨보려고 합니다. 우무는 제주 해녀가 채취한 우뭇가시리를 끓여 만든 푸딩을 만들어 앞글자를 따서 지어졌다고 해요. 우뭇가시

nubibi.tistory.com

 

 

한림읍 옹포83 - 흑돼지돈까스, 전복 리조또 인생 맛집. 상세후기

0. 한림읍 옹포83 방문 2월에 제주도 여행을 떠나게 되었는데요, 한림읍의 조용한 시골마을인 옹포리에서 지내게 되었습니다. 여행하면 맛집이죠! 마침 묵었던 숙소의 사장님께서 제주도 현지인

nubibi.tistory.com

 

 

0. 한림 제주시차 방문


한림 제주시차는 제주도 올레길 15코스를 돌다가 발견하게 된 귀덕리에 있는 조그마한 카페입니다. 꽤나 구석에 있어 사람 없이 조용한 곳에서 분위기 있는 데이트를 즐기고 싶으신 커플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 포스팅 작성하게 됐습니다.ㅎㅎ

제주시차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한림 제주시차 영업시간>

매일 12:00 - 17:00 (16:30 라스트오더)

휴무가 유동적이므로 인스타그램 휴무확인 필수!

(http://instagram.com/jeju_sicha)

 

1. 한림 제주시차 외관 및 메뉴


한림 제주시차는 지도에서 볼 수 있듯이 한림읍 귀덕리 중에서도 굉장히 구석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다에서 약간 떨어져있고, 언덕쪽으로 올라가다 보면 조그마한 제주시차 표지판이 보이는데요. 이를 따라서 쭉 올라가다보면 제주시차가 위 사진과 같이 한림 제주시차가 보이실겁니다.ㅎㅎ

 

가까이 가서 찍은 한림 제주시차 외관 사진입니다. 일반 주택을 개조해서 쓰는것으로 보입니다. 외관을 보면 주택인지 헷갈릴 정도인데요, 내부도 굉장히 아담하고 따스한 인테리어로 되어있습니다. 방문한것 만으로도 아는 지인의 집에 놀러온듯한 느낌이 듭니다ㅎㅎ 이제 내부사진 보시겠습니다.

 

한림 제주시차 내부 사진입니다. 20인석 조금 안되는 작은 규모로 테이블 수가 많지 않아 피크시간대에 가신다면 앉기 힘들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평일 오후시간에 방문하여 저를 제외하고 한 테이블정도 손님이 더 있더라구요. 그리고 영업시간도 때에 따라 유동적이라고 하니 영업시간을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림 제주시차의 메뉴입니다.  다양한 차 종류들이 많아서 먹어보고 싶었지만 저는 올레길을 걷다 지친터라,,ㅋㅋ 커피가 마시고 싶어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치즈귤과자, 돌하르방 화과자를 주문했습니다.

 

 

2. 한림 제주시차 주문 - 귤화과자, 돌하르방화과자, 아메리카노


한림 제주시차에서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화과자의 모습입니다ㅎㅎ 화과자 너무예쁘지 않나요?? 맛이 다른 줄 몰랐는데 귤에서는 치즈보다는 약간 바닐라 향이 나는 맛이, 돌하르방 화과자에서는 밤을 넣은듯한 고소한 맛이 났습니다. 맛의 차이가 있으니 사장님에게 꼭 문의하고 원하는 맛을 고르시길 바랍니다.ㅎㅎ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귤맛이 돌하르방보다는 깔끔하고 맛있던 것 같습니다.

 

 

한림 제주시차에서 커피와 화과자를 맛있게 먹고 기력을 충전한 후 걷고있는 올레길 15코스의 모습입니다,,ㅋㅋ 올레길 15코스를 걷는다면 한림 제주시차 한번쯤 방문해보는것을 추천드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